• 인강
  • 학원
  • 사이트

수강후기

Jenna
2주만에 끝내는 해커스 오픽 AL/IH 공략[Jenna OPIc]
1트만에 IH 감사합니다
작성자: 안*진
| 평점:


수업내용이나 수업방식에 대해 자유롭게 후기를 작성해주세요!

01. 목표점수는 몇점인가요?

(수강 후, 시험을 보셨다면 달성점수도 자랑해 주세요!)

더도말고 덜도말고 IH

02. 내가 들은 강의, 선생님이 어떤 도움이 되었는지 공유해주세요.

프리패스 강의를 들으면서 제나 선생님과 클라라 선생님 두 분 모두의 강의를 봤습니다.

제나 선생님 강의는 서베이 위주로, 클라라 선생님 강의는 돌발 질문과 롤플레이 위주로 봤습니다.  

03. 기타의견(ex : 나만의 공부 TIP)

영어를 그렇게 잘하는 편이 아니였기에 나 혼자만의 스크립트를 만들기에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강의를 통해서 선생님들의 추천 설문 주제와 스크립트, 템플릿을 활용해 다른 질문이라도 공통적으로 답변이 가능한 스크립트를 사용해 암기량을 덜을 수 있게 됐습니다.

개인적으로 모의고사를 별로 하지 않고 스크립트 외우는데에만 열중했습니다. 물론 하는게 더 좋은거같긴 한게 시험장을 가면 예상과 다른 질문이 나오면 당황하기에 하는걸 더 추천합니다.

실제로 시험칠 때도 많이 당황해서 답변 제대로 못한게 많다고 생각합니다.

답변 길이는 평균 6~7 문장으로 구성하였고 오픽은 딱딱하게 외운티를 보이는걸 싫어한다해서 시험 볼 때 감정을 표현하는데 집중해서 무엇보다 어조와 필러에 신경을 많이 썼습니다. 

시험 보고나서 망했다 생각하여 환급도 못받고 개손해봤다 라고 할 정도였는데 막상 IH를 받았다는게 솔직히 믿기지는 않습니다. 당일 시험 질문이 뭔지도 다 까먹었을 정도로 개망했었습니다.

아무튼 생각보다 오픽은 점수를 관대하게 주는것같습니다.

끝으로 이제 영어 손 떼게 해주신 제나 선생님, 클라라 선생님 감사합니다. 다시는 영어에 발 들이지 않겠습니다... 하다보니 조국의 언어 실력이 약해진것 같습니다.

열공의 흔적을 매력넘치는 사진으로 인증해주세요:)

ex) 성적표, 노트필기, 플래너 등 공스타그램 사진 대환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