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게시글은 해커스 환급미션에 참여하며 작성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수업내용이나 수업방식에 대해 자유롭게 후기를 작성해주세요!
문법 기초적인 부분까지 세세하게 알려주시며, 중고등학교 다니면서 잠깐 배워 스쳐지나가 기억에 남지 않았던 부분까지 알려주시며 진도를 나갔던거 같다.
항상 문법이 너무 약해서 걱정이였는데 헷갈리는 부분이나 선생님의 노화우들로 더욱 쉽게 배우고 적응해 나갈수 있었던거 같다,
01. 목표점수는 몇점인가요?
(수강 후, 시험을 보셨다면 달성점수도 자랑해 주세요!)
시험은 700점으로 기대했던 점수보다 조금 아쉬운 점수를 받았지만 목표 하던 700점대의 점수를 받아서 나름 만족했으며 다음번 도전 할때도
해커스 인강 도움을 받아 공부한다면 850은 넘을수 있지 않을까 라는 기대를 한다,
02. 내가 들은 강의, 선생님이 어떤 도움이 되었는지 공유해주세요.
평소 기초가 약하다고 느끼거나 이해가 쉽게 안되는 사람들이 접근하기 편한 강의 인거 같다, 보통 듣게되면 쉬워서 다안다고 생각하고 넘어갈수 있지만
막상 세부적으로 공부를 진행 하다보면 다 아는게 아니라는 착각에서 벗어날수 있듯이 겉으로 안다고 느껴서 무시했던 부분들을 다시 공부하고 배우면서
내가 알았던 부분은 더욱 확실하게 알게되고 몰랐던 부분은 다시 차근차근 배우면서 내껄로 만들어가는 좋은 시간이였던거 같다.
03. 기타의견(ex : 나만의 공부 TIP)
기본적으로 강의를 듣고 여러가지 문제들과 다양한 비슷한 유형의 문제들을 풀면서 틀린 부분을 오답노트하여 내가 정말 약한 문법이 어디부분인지 확실히 알수 있는 시간을
항상 가지며 공부를 하였다. 사실 채점과 답안지만 본다면 내가 알고 있다고 착각을 할 수 있어 항상 오답확인과 부족한 부분은 다시 집고 넘어가는것이 나의 공부루틴중 가장
중요한것 같다.
열공의 흔적을 매력넘치는 사진으로 인증해주세요:)
ex) 성적표, 노트필기, 플래너 등 공스타그램 사진 대환영!
